올리브영 기름종이 판매 1위(2020년 1월~2021년 3월, 기름종이 카테고리 매출 기준) 브랜드 갸스비(Gatsby)가 메이크업, 선크림, BB 크림이 지워지는 원인인 과도한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기름종이 ‘BB킵 & 오일컨트롤 페이퍼(이하 BB페이퍼)’를 출시했다.
지금까지 기름종이는 수정 화장을 감수하고 써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기름종이가 피부에서 분비되는 피지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선크림, BB 크림까지 지워버리는 단점이 있었기 때문이다.
갸스비 BB페이퍼는 ‘피지 흡착 페이퍼’와 ‘보타닉 성분이 들어간 파우더’로 이 같은 단점을 보완해 메이크업 손상 없이 피부에서 나온 피지만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갸스비 BB페이퍼는 피지 흡착 페이퍼가 피지와 땀만 말끔히 흡수하면서, 보타닉 성분이 들어간 파우더로 번들거림을 막아 뽀송뽀송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또 소프트 핑크 컬러로 묻어난 피지가 잘 드러나지 않아 주변 시선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보타닉 성분이 들어간 파우더는 녹차, 하마메리스, 아티초크 배합으로 만들어졌다.
이용 효율성도 높였다. 페이퍼 한 장으로 얼굴 전체에 쓸 수 있도록 사이즈를 대형으로 구성했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페이퍼 안쪽 면으로 땀, 피지가 묻은 부분을 가볍게 눌러주면 된다.
갸스비 홍보 담당자는 “갸스비 BB페이퍼는 피부에서 나온 피지만 제거하면서 메이크업은 유지해주는 게 가장 큰 장점”이라며 “기름종이를 쓴 뒤 수정 화장이 불편했던 사람들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갸스비 BB페이퍼는 올리브영, 갸스비코리아 공식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갸스비는 BB페이퍼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갸스비 BB페이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갸스비코리아 공식 몰에서 확인하면 된다.
맨담 그룹은 1927년 설립돼 1994년 한국 판매를 시작했다. 한국 현지 법인인 주식회사 맨담코리아는 1999년 설립됐다. 현재 한국에서 △갸스비 △비페스타 △루시도엘 △베리어리페어 △덴탈프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가운데 토탈 멘즈 코스메틱 브랜드 ‘갸스비’는 헤어 스타일링, 스킨 케어, 바디 케어 상품 등 남성의 일상생활에 사용하는 상품군을 취급한다.